문화/행사

국내 반려동물업계를 대표하는 전문가 8인,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애완동물계열 특임교수 위촉식 열려

차세대 애완동물계열학과 빌드업을 위한 국내전문가들을 초빙했다.

반려동물뉴스(CABN) 오늘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변화하는 시대의 트렌드에 맞추어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기 위한 국내 반려동물업계를 대표하는 전문가 8인을 애완동물계열 특임교수로 위촉했다. 이번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는 2018년도를 맞이하여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기 위해 이운희 이사장을 중심으로 체계적인 교육 프로세스 혁신을 모색하고 변하는 반려동물산업에 필요한 실무교육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이운희 이사장은 "학생들 교육에 있어 이론보다는 실전에 맞춘 실무교육으로
학생들이 취업과 함께 비젼을 가진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대내외적으로 적극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는 ICT, 사물인터넷, 빅데이터등 차세대로 변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교육을 혁신하고 개선하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다. 또한, 이 곳은 전문 인재양성을 위해 이사장을 비롯한 교직원이 협력하여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는 곳으로 주변에 알려져 있다.



한편, 다가오는 2018년을 맞추어 이번에 모인 애완동물계열 특임교수들은 학생들에게 반려동물산업과미래에 대한 올바른 교육과 비젼을 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종합 뉴스

더보기

많이본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