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견과 주인이 함께 할 수 있는 애견 복합 문화공간 도그스101 "
도그스101은 오픈 호텔 형태로, 소비자의 강아지들과 사회성을 기를 수 있도록, 직원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함께 관리하고 있는 애견 카페이다.
강사모 카페지기가 직접 추천하고, 회원들과 소통하는 애견 카페이다. 도그스101 최현진 대표는 “ 반려견과 주인이 함께 할 수 있는 애견 복합 문화공간이 될 수 있도록, 고객 관리에 많은 신경을 쓴다”고 전했다.
이 카페의 가장 큰 장점은 자연과 함께 하는 넓은 운동장이다. 이곳에서 운영하는 운영하는 애견 호텔 서비스는 호텔장에 가두지 않고, 자연스럽게 운동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강아지를 관리하고 있다. 애견 유치원 서비스 또한, ‘도그스101’만의 독창적이고, 알차게 구성된 업무 프로세스로 고객이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로 인해 많은 회원들이 만족한 서비스를 받고 있다.
무엇보다 도심 속에 가장 가까이 위치한 애견 카페로 ‘도그스101’이 인기를 받고 있는 이유는 반려견 중심으로 설계된 넓은 운동장과 자연환경을 꼽을 수 있다. 도그스101은 최근 스카이티브이(skyTV)의 반려동물 채널 스카이펫파크(skyPetpark) '윤형빈의 팔도견문록 시즌2'에서 소개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