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카페

강사모 인증 애견카페 2호점, "W-PET" 로 선정됬다. 부천지역모임 팀윤짐, 퍼스널트레이닝 윤중목 회장 공동 주최

강사모 정모가 지난 23일(목), 경기도 부천 W-PET 애견카페에서 개최

강사모 정모가 지난 23일(목), 경기도 부천 W-PET 애견카페에서 개최됬다. 이 정모에는 부천지역 다음 강사모 회원들이 참가했다. 현재 다음 강사모는 SHARE 캠페인을 시작으로 전국을 투어하며, 회원들이 참여하는 강사모 공식 애견카페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W-PET 애견카페는" 강사모 인증 애견카페 2호점으로 지정되었으며, 부천지역모임 애견 카페로 추천한 이유로, W-PET은 100평 규모의 애견카페로중에서도 시설이 뛰어나고, 환경이 매우 좋기 때문이라고 다음강사모 회원은 말했다.
다음 강사모는 강사모 회원들이 추천하는 지역별 애견카페를 선정해, 지역 소모임과 정모등을 보다 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강사모 인증 애견카페를 늘려 갈 것이라 말했다. 또한, 차별화 된 서비스로 강사모 WiFi Zone을 설치하여, 카페에 방문한 회원들은 강사모 웹진(www.kangsamo.net)을 WiFi 접속시에 제공 받을 수 있다. 현재 다음 강사모는 회원들에게 많은 혜택과 좋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W-PET 성경호 대표는 "본 정모를 주최한 퍼스널 트레이닝 기업대표 윤종묵 대표와 파워독 대표, 강사모 대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W-PET 구미점에 있는 변민근 지점장에게 화이팅의 메세지를 알렸다. 또한, 이번 부천지역 모임에 판매된 음식의 전액은 약소하지만, 전액 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 강사모 카페에 전액 기부한다고 밝혔다. 유기견과 반려견의 가치를 소중히 생각하는 기업, W-PET 애견카페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 본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