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솝 안은경 대표를 만나다. 아인솝(www.ainsoap.com)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애견 수제비누가 반려인들 사이에서 화제

반려견을 향한 견주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비누처럼 그 마음 그대로 고객님들의 사랑을 담아 동물복지에 힘쓰는 사회적 기업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1000만시대를 돌파했다. 현재 반려견을 키우는 견주들은 지출을 아끼지 않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반려견 전용 목욕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 아인솝(www.ainsoap.com)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애견 수제비누가 반려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인솝은 애견 수제 비누를 제조하고 있으며, 반려견의 피모와 피부의 특징에 맞춤 제작으로 저자극 순수 천연비누로 제작 되고 있다. 엄선된 천연재료와 오직 아인솝에서만 볼수 있는 천연비누 레시피로 제작되고 있다. 100일간의 자연 숙성기간을 거쳐 완성되는 비누는 영양 거품이 풍부하며, 보습성분의 함유로 한번에 목욕을 끝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인솝의 안은경 대표는 "반려견을 향한 견주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비누처럼 그 마음 그대로 고객님들의 사랑을 담아 동물복지에 힘쓰는 사회적 기업이 될 것" 이라며 "유기동물보호소 후원, 길고양이 구조 등 사회적으로 열악한 환경에 처한 동물복지를 위해 아인솝 천연애견비누 판매수익의 10% 기부를 약속한다"고 전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