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뉴스(CABN)
에스뉴트라의 이진영 대표가 반려동물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내밀었다. 이진영 대표는 국제반려동물교육문화원에 강아지 유산균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며 반려동물의 건강과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자 하는 마음을 전했다.
이진영 대표는 15년 동안 유기견 봉사와 유기견 구출 활동에 힘써왔다. 그는 반려동물에 대한 깊은 애정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며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이번 기부를 하게 되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기부된 강아지 유산균은 (주)비피도가 생산한 제품이다. 비피도는 최고의 생명공학을 추구하며 인간 마이크로바이옴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1999년에 설립된 비피도는 국내 마이크로바이옴 상장 1호 기업으로 미국 FDA의 NDI(새로운 건강식품용 원료 안전성 입증 제도) 및 GRAS(안전한 식품 첨가물) 인증을 받았다. 또한, 25개국 이상의 해외 시장에 수출하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에스뉴트라의 이진영 대표는 (주)에이피의 전라도 광주 센터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2016년 6월에 설립된 (주)에이피는 대한민국 대표 산업바이오 기업 아미코젠이 설립한 회사다. 아미코젠의 유전자 진화 기술을 바탕으로 인류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지구환경 보호를 목표로 하고 있다. 에이피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제품군을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며 기존 유통 중심의 업체들과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지닌 바이오 전문 유통 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
에이피의 차별화된 제품군을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는 팩토리얼샵은 이진영 대표가 운영하는 쇼핑몰이다. 이번 기부를 통해 이진영 대표의 따뜻한 나눔과 책임감 있는 경영 철학이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제반려동물교육문화원은 이진영 대표의 기부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기부된 유산균은 일부 반려인들과 유기동물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했다.